산부인과 쌤께물어보면 단호박이실거같아요 ㅋ진짜 쌘태동느끼게되면 알겟죠 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태동 느껴보셨나요?
내일이면 11주차 경산모 인데요 배에서 뭔가 그 소화되는 느낌 이런거 말구 꼬록 방울터지는? 그런느낌이 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짓말같지만 그냥 저만이 느끼는😅 호옥시 느끼시는 분 계신가요😳
댓글
11

그렇겠죠?ㅋㅋㅋㅋㅋ다음주에 물어봐야겠어욬ㅋㅋㅋㅋㅋ기분탓이라 할 듯🙊
저도 9주부터? 느껴져요. 기분탓인가? 해서 저도 글쓴적도있네요

와 빠르셨네용??😍 누워있을때 느껴지네용

네 맞아요 누웠을때요.
뽕? 뽀록? 비누방울터지는느낌? 초산이에요 머지?이러고잇네요

맞아용!! 그 터지는느낌! 너무 신기해요🙊😍
저도 어제 뱃속에서 방울 보로록하는 느낌 들어서 아 이제 느껴지긴 하는구나 했는데 ㅋㅋㅋ 저도 경산이에유

루링뽕님도 느끼셨구나! 경산이지만 신기한거 투성이네요🤍
저도 느껴여!ㅋㅋㅋㅋ 정말 태동인걸까여ㅎㅎㅎㅎ

흐힠ㅋㅋㅋㅋㅋㅋ태동 전 단계일까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