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노산분들 니프티(제노맘아이) 권고받으셨나요..?

10주3일차 어제 병원 3번째 다녀왔어요. 걱정과다르게 3.8cm로 잘 크고 있더라구요. 유트로게스탄 2주 추가로 더 처방받았어요. 12주 안정기까지 보자며,, 그리고 다음 진료때 기형아검사 1차 이야기하는데 산모님은 아무래도 고령이라 추가 검사, 옛날엔 양수검사였는데 요즘은 혈액 검사로도 한다고 제노맘아이 권고받았어요. 전 만37, 한국나이 38살입니다ㅠ 초산이구요.. 1,2차 해보고 결정하면 늦을까요??😭 노산이라 갑상선 수치도 조금높고 검사할게 산더미네요😭😭😭😭😭😭

댓글

10

  1. 저는 니프티 권하지 않았는데 어차피 고령이라 니프티 할 생각이 있어서 1차 검사 하기전 한다고 했어요 1차 검사비라도 세이브 할려고요

  2. 저같으면 할 것 같아요! 하고 맘편한게 돈버는것 같아요🥹

  3. 81년생 초산입니다 ㅎㅎㅎ 어제 바로 해버렸어요 ㅎㅎㅎㅎㅎ

  4. 저는 만 35세 이하이지만 제 불안함을 잠재우려고 오늘 니프티검사하러갑니다!☺️ 1,2차에 부정확하게 뜨는 다운증후군 수치때문에 맘편히 니프티로 선택했어요!

  5. 흠, 저는 만 37세 한국나이 39살 초산인데- 일단 1차 해보려구요. 제 담당 의사쌤은 일단 만 35세가 넘어서 권하게 되어있어서 말씀드린다 라고 하시며 니프티 소개 해주셨고, 보험 없이 가격이 있으니 예비부모님이 생각해보고 얘기해 달라 하셔서 저희는 1차 검사로 그냥 해보려 합니다. 안 낳을 것 아니라는 말도 맞다고 생각되서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노산분들 니프티(제노맘아이) 권고받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