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예전에 살 좀 많이 쪘을때 자다가 쥐나고 그랬어요ㅜㅋㅋ 그리고 지금은 임신하면서 살이 조금씩 다시 붙고있는데 바닥이나 변기같은 곳은 조금만 앉아있어도 또 저릿저릿 하네요 아마도 지방이 몰리면 혈액순환 문제가 좀 생기는거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고일어나면 발이저려요
혹시 저처럼 아침에일어나면 발이 저리시는분 계실까요?
댓글
8

엄....찔려요...ㅋㅋㅋ살이 쪄있는 상태에서...임신이라...ㅋ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지압신발 신으면 효과 있지 않을까요

오호! 지압신발 찾아봐야겠어요!
저 삼촌이 흉부외과 교수님이셔서 ‘임신 중에 자고 일어나면 다리 저린데 어떻게 해요ㅠㅠ’ 하고 주책떨며 톡 드렸더니, 니가 암만 임신을 했어도 젊은데 문제있을리 없다며 혈액순환 문제이니 나가 걸으라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 근데 진짜 30분 유산소 하고 종아리 스트레칭 하고 자니까 다리가 안 저리더라고요 ㅋㅋㅋ

어멋 저찔려요ㅋㅋ솔직히 하루종일 누워있는 시간이 길어요🤣🤣 감사해요!
저는 일어나면보다 자는중에 팔이 그렇게저려요ㅋㅋㅋㅋ

ㅋㅋ어머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