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딸 한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봐주세요!!!!!!!

너무 궁그매요,,,🥹
댓글
12

감사합니다🩷
딸이요ㅎㅎ

ㅎㅎ정말 딸이였으면 좋겠네요🤣🤣🤎
각도법은 의사가 찍을때 보는거에요 ㅎㅎ 이미 찍어놓은걸로 각도법 보는건 의미없어요

저도 알죠~~재미삼아 올려봤어요~
딸같아요

봐주셔서 감사해요 :) ㅎㅎ
저도 조심스레.. 딸 한표요 ㅎㅎ

🥰 감사해요!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