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약간 연두색비슷한 냉이 나와서 균검사하고왔어요! 다 정상 나오긴했는데 주기적으로 소독하러 오라고 하더라구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노란냉이 간헐적으로ㅜ
10주차 입니다!! 하루에 두세번? 많이는 아니구요 하얀냉 투명냉 도 많이나와요! 노란냉이 한번씩 나오고요ㅜ 어제는 질이 가려운느낌도 들었구요.. 냄새도 조금 나는거같고ㅜㅜ 병원가봐야할까요? 항상 병원갈때마다 냉이많다고 소독해주셨었어요ㅜ 노란냉이 많이 심각한건가요?
댓글
5
질염검사 받아보세요! 저도 분비물이 많아서 가서 검사받고 결과 나와서 소독해주셨어요.

질염검사 받아봐야겠어요!😂
샤워후에 바싹 잘 말려주셔야할꺼같아용ㅠㅠ

네 샤워후에 잘 말려주는게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