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토덧만 안할뿐 머리띵 속 울렁거림ㅠㅠ

이제 8주차 접어들었는데 ㅠㅠ 이건 토덧만 아닐뿐 ㅠㅠ 머리가 매일띵하고 속은 울렁거리고 ㅠㅠ 제정신으로 지냈던 기억이 가물 가물해요 ㅠㅠ 먹는건 잘먹어서 다행이지만 ㅠㅠ 이것도 죽겠어요 ㅠㅠ 처음엔 울렁거릴때 신사탕으로 버텼는데 지금은 ㅠ 그걸로도 부족해요ㅠ 언제까지 이러는 걸까요? 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토하면 속이 편할것 같은 기분인데 ㅠㅠㅠㅠ 힘드네요 ㅠㅠ 일하면서 이러닉간 ㅠ 힘빠져요 ㅠㅠ

댓글

10

  1. 저도 그래요 신물까지 나고 저는 윌먹으니 좀 좋아진긴했어요ㅜ머리는 어쩔수없이ㅜㅜㅜ

    1. subcomment icon

      ㅠㅠ다들 정말 고생이네요ㅠㅠ엄마되는게 이리 힘들다니ㅠㅠ 다들 넘 대단해요!!! ㅠ

  2. 입덧약은 안드세요? ㅠㅠ전입덧약 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토안해도 입덧약 먹을 수 있을까요? ㅠㅠ

    2. subcomment icon

      그럼요ㅠㅠ 울렁거림이 계속되도 일상생활힘든데..병원에 말씀하시면 처방해주실거에요

    3. subcomment icon

      ㅠㅠ좋은정보 감사해요! 병원가서 말해봐야겠어요ㅠㅠ 전토덧이 아니라서 ㅠ 못먹는건 줄 알앗어여ㅠㅠ

  3. 저랑 똑같으시네요 ㅠㅠ 진짜 24시간 배멀미 앓는 느낌에 뭘 먹어도 속에서 안받고 컨디션도 안좋으니 정신이 맑은 순간이 없는 것 같아요 ㅠㅠ 우리 힘내보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랑 똑같으시네요ㅠ동지를만난느낌 ㅠㅠ맑았던 순간이 언제였는지 ㅠㅠ 어떤기분이였는지ㅠㅠ잊고살고있어여ㅠㅠ우리힘내봐여!!

  4. 저두요 차라리 토하면 좋겠는데 계속 울렁거리기만 하고 먹을수 있는게 없고... 첫째때는 토하기도 하고 먹을게 그래도 있었는데 둘째는 음식만 들어가면 울렁울렁... 힘들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저는 그나마 먹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ㅠㅠ 먹지도 못하세요?? ㅠㅠ 에고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