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딸이래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딸일까요? 아들일까요?

오늘 입체 초음파 봤는데 너무 활동적이라 제대로 못 찍었.. 성별 아직 모르겠죠?
댓글
13
딸일거같아요!!! 이마가 볼록하고 이쁘면 딸이라고 저희할머니께서 ㅎㅎㅎ 아들이여도 두상이 엄청 이쁘겠네용

어? 보니까 이마가 저랑 똑같네요ㅋㅋ 감사합니다. 딸이든 아들이든 건강하게만🙏🏻
저도 다음주에12주인데 ㅎㅎ 궁금해요정말

파이팅!! 너무 궁금하죵~~
14주 넘어야 꼬리가 다 살아지고 잘보안데용 대부분 12주에 아직 꼬리가 남아있대요

한 달 뒤에 병원 가는데 딸인지 아들인지 올릴게요😄
혹시 몇주차세요??

저 12주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