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갑자기 쑥쑥자라있기도 해요 중요한거는 막달에 아기 체중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주수보다 2일 작은 정도는 괜찮나용?
의사샘이 5일정도 차이나눈건 완전 정상이라하셨는데 그래도 담 검사 땐 잘 따라잡아줬으면 좋겠어용 ㅠㅠㅠ 이틀정도 차이 나셨는데 잘 따라잡은 분들 계신가요?
댓글
7
저도 일주일 전에 2일정도 느려서 걱정했는데.. 요번주에 가니 다시 따라잡았어요~ 일주일 넘게 아니면 며칠은 상관 없다나봐요 ㅎㅎ
저는 이슈가 있어서 1주에 한번 갔었는데, 어쩔땐 3일 정도 작다가 어쩔땐 또 따라갔다가 그랬어요! 지금은 11주인데 주수에 딱 맞아용!
저도 갈때마다 2일씩 작아요. 그래도 정상이래요~

의사샘이 괜찮다고하는데 괜히 걱정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계속 2일~4일작아요ㅎ 그저 다른 아기들보다 늦게 착상됬다고 생각하고 있어요ㅎㅎ상관없다고 정상이래요 의사선생님들이

너무너무 다행이에요!! 첨에 보러갔을 땐 제가 배란일을 잘 몰랐어서 어플상보다 하루정도 느렸네 했는데 이번에가니 이틀이 더 작더라구요~ ㅠㅠ걱정했는데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