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하고 나서 재채기 진짜 많이 하는데 저번에 너무 세게 했는지 배가 아프더라고요;;그래서 인터넷 찾아보니까 재채기할 때 손에 물건 같은 거 꽉 쥐고 거기에 힘을 주면 배에 힘 가는 게 덜 간다고 해요!!!저는 그렇게 이겨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기침을 할때ㅜ
아까 기침을 했는데 아랫배가 살짝 찌릿하면서 아프더라구요ㅜ 전기오는것처럼요ㅜ 기침을 많이 하면은 배에 압력때문에 걱정이 조금 많이 되는데 ㅜ 그때마다 병원에 갈수도 없고ㅜ 괜찮겠지욤?
댓글
6

굳ㅎㅎ 이네욤ㅎㅎ 한번 해 보아야겠네요ㅎ
새우처럼 움크려서 기침하면 그나마 낫더라구요

아하ㅎㅎ 그렇군요ㅎㅎ감사합니다ㅎ

탈퇴한 유저
저도 감기에 걸려서 어제 검진일이라 물어봤어요 기침을 너무자주하는데ㅜ그때마다 배에 힘이 들어가 걱정된다구여,,, 저희원장님은 딱히 하혈하지 않는 이상 괜찮다 하드라구요 ㅎㅎ 맘이 좀 놓였어요 그렇게 기침을 해댔는데 어제 울애기 너무 잘 있눈거 보구여 ㅎㅎㅎ

그렇군요ㅎㅎ 전 담주금욜날에 검진을 가는데여ㅎㅎ 저도 맘좀 놓아도 되겠죵?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