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8주 5일차인데 새벽에 종종 그래요 ㅠㅠ 변비까지 있어서 힘들어요...변비없으세요?? 저는 변비약 먹으니까 좀 나은거 같기도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가스찬것처럼 배아프신분 있나요?
오늘 배가 유독 가스찬것처럼..? 아픈데 가스는 안나오고 배만 아프네요ㅠㅠ
댓글
8
힘드시겠어요 너무 공감되요 저도 그날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뱃속에 전쟁일어나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고기랑 생야채 그리고 김치 많이 먹었을 때 그러더라구오.. 먹은 식단을 잘 기억해보세요!

탈퇴한 유저
사과나 요거트 챙겨드세요 과일 야채 많이 챙겨드세요 가스 유발되는 음식을 드셔서 그런거 아닐까요

탈퇴한 유저
저 지금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스도 안나오고 화장실에 앉아봐도 뭐 나올 기미도 없고 그냥 배만 불편해여ㅜㅜ
저도 그래용.. 고양이자세하면서 좀더 빼보세용.. 소화가 잘 안되서 그런지 가스도 더 많이 차더라고요ㅜㅜ 먹덧이라 안먹을순 없고 먹으면 가스차고 아프고.. 그럴때는 움직이거나 뭘해서 가스 빼주면 좀 낫더라구요

아 이거 정답이요... 먹덧대로 힘든데 윗배 볼록하니 가스차서 안나오고.. 그냥 복부는 제 몸이 아닌느낌? 고양이 자세하고 방구라도 끼면 좀 덜하네요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