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만삭사진은 가서찍구! 나머지는.셀프하려고 카메라를 괜찬은걸로 하나구매하려구용~ 자주찍어서 앨범을만들어주고싶어요 ! 확실히 휴대폰보다는 카메라가 좋긴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사진 촬영 예정이신가욧?!
요즘 입덧으로 울렁거리고 힘든데 조리원 예약했더니 벌써부터 만삭사진 촬영일자 예약으로 연락오니까 시작도 전에 질려버렸어요@-@ㅋㅋㅋㅋ 내용 들어보니 만삭사진, 조리원에서 사진 촬영, 50일 촬영을 해주는 것 같은데… 전부 다 셀프로 하면 좀 별로려나 싶고..ㅠㅠㅎㅎ 지금 몸이 힘드니까 다 하기 싫은건가 싶기도 하구요ㅠㅗㅠㅋㅋㅋ 다들 결정 하셨는지 궁금합니당!
댓글
4

오왓 좋은 방법인 거 같아요!! 이번주ㅜ내로 결정해야해서 마음만 급했는데 덕분에 좋은 결정 할 거 같아요🩵🩵
넹~저두 촬영 예정입니당! 아직 업체 알아보지는 않았는데 천천히 서치 하는중이에요~! 급하게 안하셔두 되니까 몸조리부터 하셔용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 당장 연락이 오고 하니까 예민한 와중에 더 정신없고 난리더라구요ㅠㅠㅎㅎ 그래도 이쁘게 남기는게 좋을 거 같단 생각도 있어서 말씀하신대로 좀 여유있게 생각해봐야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