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광고없는 글 간만이네요 ㅋㅋ 감사해요! ㅋㅋㅋㅋ ㄷ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안드신분들 계신가요?
오늘 보험 상담받고 왔는데 생각보다 태아특약, 산모특약 보장금도 작고 실비도 같이 가입해야한다해서 아이 낳고 보험 가입하려고하는데 대부분 다 태아때부터 보험을 가입하시나요..? *광고댓글 사절(블로그포함)
댓글
20
저도 나중에 들려고요!
저도ㅠ 안하고 애기낳고 할려구용
저도 고민하다가ㅠㅠ 인터넷보고 혼자 공부해서 그냥 실비+종합보험 해서 한달 3만원 아래로 가입하려구요!
아기낳고 조금이라도 아프면 보험들기 힘들어서 미리 들어놓고 좀 키워서 건강하면 해지하기도 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