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분의사랑이느껴지는글이였네요 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태동
이제 10주차 넘어가는 단계인데요!! 아내가 단 음식 먹으면 배에서 꾸르륵 꾸르륵하는 소리가 엄청 나더라구요 혹시 이거 태동인가요?!🫢
댓글
6
남편분 넘 귀여우셔요 ㅋㅋㅋㅋㅋㅋ 애기기다리면서 설레는 마음 폭풍공감합니다 👍

흑흑 ㅠㅠ 맘 같아선 주마다 병원 가자고 조르고싶은데 아내가 병원 가는걸 싫어하네요🥲

지금은 뭐든 다 힘들시기라 그럴수도 있어요!! 퇴근하시면서 꽃한송이나 과일 사들고 들어가면서 여보많이 힘들지~ 하며 안아주면 어떨까요 ☺️
태동은 보통 18주 이후부터 느낀다고 하셔요,, 소화되는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