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안좋은거 많이먹었는데 ㅜㅠ 아가 미안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건강식 챙겨먹어야겠네요ㅎㅎ

우리 뚜비가 이렇게 말하는거 보니까 건강식 잘 챙겨먹어야겠어요 ㅎㅎ 꽃잎에 있는 뚜비보니까 넘 보고싶어요 😭 얼른 쑥쑥 자라길💗
댓글
5
매운거만 먹는데.. 우리아가집 양수는 거의 매운맛이겠네요..

ㅋㅋㅋㅋ 저도요...🤣🤣
저도 봤어욤ㅎㅎ 볼때마다 뭘 먹을까? 고민하게되네욤ㅎㅎ
어머 전 이건못봤어요... 입덧때문에 거진 밀가루음식만먹었는데.. 어머..양수맛어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