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10주차 입체 초음파는 처음 봐요 너무 귀엽네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입체초음파

안녕하세요!! 10주차 병원에 방문했는데 갑자기 입체 촘파를 보여주셔서 넘 놀래구 행복했어요!!!! 10주밖에 안되었는데도 저렇게 귀도 보이는게 신기하고 감격스러웠어요 ㅠㅠㅠㅠㅠ 10주에 입체춈파를 선사해주신 원장님 너무 천사 아닌가요...?
댓글
14

10주차도 제법 모습이 갖춰져서 신기하죠 ㅎㅎ
저두 8주2일 꼬물이인데 일반촘파보면서 바로 3D로 넘어가셔서 보여주시구 사진듀 같이 주셨어요 ㅎ

그병원 원장님두 천사시네요~~!!😄😄 8주땨 모습도 10주랑 비슷한가욤??
저 9주 3일인대 저두 해주셨어용 🥹 넘 귀엽네용 ㅎㅎㅎㅎ

오 9주차때는 어떤모습일지 궁금해용~~!
넘 부러워용 ㅎㅎ 저도 입초 보고프네용

몇주세요??ㅎㅎ 대부분 12주면 보여준데영~~

저도 10주2일정도 되옸는뎅 제가 다니는 병원은 입초눈 안해주셔서 🤣 궁금해요 분만병원가면 그 때 선택해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하 ㅎㅎㅎ그쳐 저도 해줄지 몰랐는데 갑자기 띄워주셔서 놀랬어요 !!!! 처움보면 너무 행복할거예요😀😀
입체초음파 해달라면 해주시나용?

제가 다니는 병원은 그냥 해주셔서 모르겟어요ㅠㅠ 비용은 안받으신거같아요.. 병원마다 다른거같은데 비용이 비싸다고 하더라구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