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끝난거같아요!!!!야호!!!!!!!

5주부터 10주까지 구토를 죽도록해온 쌍둥이맘이에요 ㅠㅠ 입덧약도안들고 링겔도 그때뿐이고 하루에 보통 10번이.기본토고 많이하면 20번넘게하고 그랬어요 저희 엄마가.저가졌을때 만삭까지그랫다하셔서 왜 이게 엄마닮는다는말이있자나요 그래서걱정했는데 11주 들어와서 지금 4일째 구토가 전혀없어요 살짝 울렁거림은 있다없다하는데 저 끝났나봐요!! ㅠㅠ너무기뻐요 살거같고 ! 제일 심했을때가 10주였는데 이때는 진짜 지옥을 오갔네요! 내일이면 12주인데 ! 입덧심하신분들 12주까지만 버틴다생각하고 조금만버티세요!! ㅠㅠ이런날이다오네요! 화이팅입니다!!!

댓글

22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지금 8주차 둥이 맘인데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어요ㅠㅠ 토는 안하는데 헛구역질이 점점 많아지더라구요.. 이러다가 토할 것 같기도 하고 대체 이 입덧은 사라지기는 하는걸까 매일매일이 우울하네요ㅠㅠ 저희 엄마는 입덧 안했다고 했는데ㅠㅜㅠ 제발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요!!

    1. subcomment icon

      딱.그말이 공감되요 입덧이사라지기는하는걸까 ㅠㅠ 저도 맨날 그생각을 달고살았어요 그거때문에 더우울해지더라구요 반드시끝납니다 ㅠㅠ !! 조금만힘내세요!!!

  2. 오 저도 11주짼대 위가 줄엇는지 양이 적고 가끔 울렁거림 빼고는 많이 좋아졌어요!! 12주 얼마 안남앗는데 제발 좋아지길🥹

    1. subcomment icon

      저도 울렁거리는건 좀남아잇어요ㅠㅠ 저도 내일부터 12주라 기적을기대해봅니다!!

  3. 저도 9주차인데 저녁만 되면 심해지던데ㅠㅠ 12주전에는 입덧없어지기를 !!!!!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 저녁에 저도심하더라구요! 호르몬이 밤에 많이오른데요!! 금방끝나실거에용 조금만힘내욧!

  4. 축하드립니당!! 이제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아직울렁거려도 ㅠㅠ정말천국이따로없네요 !!

  5. 정말 고생하셨어요!! 축하드립니다!!! 기운받아갑니다아❤️❤️❤️❤️❤️❤️ 저는 내일이 11주인데 조금만 더 버텨볼게요오!!!

    1. subcomment icon

      될겁니다 저 11주 2일부터 토안햇어요!! 화이팅이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