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유륜 크기도 빅파이만큼커지고.... 검어졌어요 ㅜ 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ㅇㄹ색...
임신전엔 나름 핑유쪽에 가까웠는데 임신하고나니까 색이 너무 진해졌어여... 거울볼때마다 기분나빠여....ㅋㅋㅋ 아기낳고나면 다시돌아오는건가요 이제 요렇게 아예 된건가요...
댓글
4
저는아주그냥 까만색이됬어요 ..ㅎ 좀 더럽다고나할까...ㅋ
그냥 초코파이색으로 변해요ㅋㅋㅋㅋㅋ🥹
음 목욕탕가면 어머니들은 다 시커머스셧던거같아용.. 그래도 초코파이만큼 커지는사람도있다던데.. 그거아닌게 다행인거같아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