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주 6일차_ 첫째때는 입덧치약 썼는데, 그리 효과가 좋지 않아서 둘째때는 그냥 쓰고 있는데 저더 양치덧이예요~ 저는 치약 뱉은 것만 봐도 토해서 눈도 감고, 치약 냄새 안 맡으려고 최대한 숨을 참고 양치해요~ 양치질하는게 젤 무섭네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양치할때마다 토를..
이제12주차인데..양치할때마다 속이 올라오면서 토덧? 입덧? 이라해야할까요.. 무튼..양치만하면 토를 하고있네요ㅠㅠ 다들 똑같으신가요..?ㅠ 일부러세게안하는데도 갑자기확올라오더니 토를하게되요..치약때매그런걸까요?ㅠ 저처럼똑같이경험하신분들있나요ㅜ
댓글
8
저도 더 초기때부터 그랫어서 치약 바꿨더니 좀 덜하더라구요😂 근데 완전 괜찮지는 않아요ㅠㅠ
임신하면 구토반사가 심해져서 그렇대요ㅠㅠㅜ
앗 저도 그래요!! 입덧도 없는데 혀끝만 닦으면 웩웩ㅠㅠ
저도 양치덧? 양치하다가 구토를 몇번했었는데 입을 안벌리고 닦는게 그나마 도움이 되더라구요ㅠ 혀는 제대로 닦지를 못해여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