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주치 차부터 지금 11주차까지 일주일에 1키로씩 빠지고 있어요ㅠㅠ 의사샘께 말씀드리니 애기는 잘 자란다고 어짜피 찔거 빠지면 좋지~해서 아하~네 ~하고 왔내요 ㅎㅎ 아가는 잘 자랄거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살이 빠져요
나름 잘 먹고있다고 생각하는데 고기나 튀김류는 느끼해서 안먹다보니 빠지는건지…평생 유지되던 몸무게에서 2kg정도 빠졌어요🥹 아기는 난황으로 먹고자라겠죠…? 더 관리해야할까요?
댓글
5
저도 입덧이 엄청 심하지 않아서 그나마 잘 먹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고기류, 밥, 탄산음료같은건 하나도 안땡겨서 안먹고 양도 줄었더니 살이 훅 빠지더라구요ㅜ 땡기는 음식 조금씩 자주 먹어주세요

건강식(?)만 먹어서 그런가봐요…하하
난황으로 영양분 공급받기때문에 괜찮아요!! 저도 새뵥에 배고파서 깨고 야식먹어도 이상하게 몸무게는 조금씩 빠지더라구요 ㅇㅅㅇ!

다들 초반에는 그런가봐요🥹입덧 심하신분들은 더 파이팅이예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