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때 그랬는데 막달 때까지도 피가 가끔 났어요, 그래서 걷는 운동 외에는 안정취하고 푹 쉬었어요~ 그러다 출산 후 제거했더니 둘째는 아무런 피도 나오지 않고 뱃속에서 건강하게 잘 있어줘서 현재 육아병행하고 있어요~ ㅋㅋㅋ끄떡없음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폴립 ㅠㅠ
임신 8주차입니당 ㅠㅜ 지난주 소량의 피가 나서 병원을 다녀왔어요 아기는 괜찮고 자궁경부에 폴립이 있어서 피가 나는거라고.. 제거 이야기는 안하셨고 폴립때문에 피가 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ㅠ2주뒤에 다시 초음파 보자고하셔서 다음주 예약을 해놓았습니다 병원 다녀온 후 피가 조금 나더니 안나더라구요 그러다 월요일부터 피가 나오고 있어요 ㅠㅠ 화요일 하루 나오지 않다가 어제 오늘은 조금씩 계속 나오네요ㅠㅠ 폴립때문에 피나는거겠지 하다가도 혹시나 싶은 마음에 불안함도 생기고 ㅠㅠ... 폴립으로 피가 계속 나신 분 계실까요ㅠ?
댓글
4

탈퇴한 유저
저두 실험관 전 자궁경으로 폴립제거 수술했어요 인공수정2번하고 착상이 안되면 자궁경을 하라하는데 그래서 제거 했어요 폴립이 임신중 영양을 받는다고 하더라고요 아마도 아기가 크면서 폴립을 자극 하지않을까요 폴립에 크기가 얼마나되는지 지겨보는수밖에 없을꺼같은데요 마음 단단히 먹으시고 최대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음악 많이 들으세요~ 힘내세요~엄마는 강하다~
저는 폴립 있다고 바로 그 자리에서 제거해주시던데..제거하기전에 갈색피가 조금씩 나왔었는데 제거하고는 며칠 피 나오다가 이제 안 나오네요
저도 자궁경부에서 가끔 소량의 피가나오는데 질정처방해주셨어요. 불안하시면 바로 병원가서 보시는게 가장 좋은방법인듯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