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주변에 임신 중에 20kg가까이 쪘던 친구도 산후조리원에서 3kg빼고 다 빠져서 나왔다 하더라구요~ 아마 대부분 지방이 아니라 부어서 그런 걸 꺼에요! 그러니 넘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전 입덧때매 힘들어서 운동은 일주일에 하루이틀만 하려하고, 하루에 만보 정도씩 걸으려고 노력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없어서그른가 살이 너무 찌는데욤,,,,
이제 9주차밖에 안됐어요 ,,, ㅠ 살이 쪄서 스트레스인데 남편이 옆에서 임신하면 살찌는게 당연한거라며 자존감지킴이가 되어줘도,,,, 넘 우울하긴하네요ㅠ,,,, 주차수 별로 안됐는데 살 찌신 분들 운동 하시나여,,,? 지금 초기라 걷기만 하는데 먹는양을 줄여야 하는건지 ㅠㅠ 거울을 보기가 싫네요,,,,,옆구리랑 허벅지 튀어나온게 보기시러서,,,,
댓글
3
스트레스가 더 안좋을거같아요! 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ㅠㅠ 임신했을땐 평소 양에 +300칼로리 정도만 더 먹으면 된다고 하네용!
전 인공수정으로 애기가졌는뎅 한달 호르몬주사맞으면서 6키로가찌고.. 입덧하면서는 유지하다가.입덧끝나자마자 3키로가더쪗어요 5일만에 .. 매일매일 몸무게를 몇번씩 잴정도로 예민햇던저라.. 약간포기는했지만 내가 만삭때까지 이만큼만쩌야지 라는 마지노선을정해놨고 중간중간 건강한 음식들로 식단도 하려구요 입덧때문에못했지만 그렇게하고 애낳고빼야죠뭐...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