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너무 궁금하지만 그냥 의사선생님 전적으로 믿고 시키는대로만 합니다 🥹 특별히 자주 봐야겠다 안했으면 문제 없다는 거니 엄마도 최대한 신경 안쓰고 있는게 아기한테도 부담?이 적을 것 같아서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 자주 가세요???
7주때 갔었고 9주에 오랬는데 시간이 너무너무 안가요 .. ㅠㅠ 다들 병원 가는거 꾹 참고 오랄때 가시나요???
댓글
7
저는 7주때가고 4주뒤인 11주차에 보자고 하셔서... 드뎌 이제 5일 남았습니닼ㅋㅋ... 너무 궁금해 죽겠으면 오라고하셨는데, 우리 애기 당연히 건강하게 잘 있겠지~~ 오랜만에 가서 보면 얼마나 반갑고 신기할까~~ 하는 마음으로 참고 있네요 ㅎㅎ 너무 보고싶으면 서브병원 가야지했는데, 시간은 흐르네요ㅎㅎ 담주 너무 기대되요><
4주뒤에 와라했는데 넘 귱금했지만 기다리니 ㅎㅎㅎ 내일이 그날이네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시간 잘가요
특별한 이벤트 없으면 급여 적용안돼자나요 ㅠ
저도.. 8주때 입덧이심해서갓어요 ㅋㅋ 못참고.. 그냥가서 보는게맘편해요 보고오면 입덧도 잠시 잠잠해지더라구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