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댄스 ㅋㅋ 넘 귀여워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3일차 초음파사진

9주3일차에 초코우유 먹고 초음파보았더니 의사선생님이 디스코댄스하듯이 움직인다고하셨어요 영상은 올라가지지 않아서.. 손도 안녕하듯이 흔들어주었어요~ 9주3일자에 갔는데 9주5일크기라고 하시네요~ 11주에 1차 기형아검사 하구요 나이가 38이라서 아직 의사선생님이 니프티검사얘기는 안하셨는데 말씀 안하시면 안해도 되겠죠? 피검사해서 전부 좋다고하셨거든요~ 아기도 검사시 잘 크고있고 심장소리도 크고 좋다고하셨어요^^
댓글
3
저도 나이가 37인데 일단 1차 해보고 이상잇을시에 니프티든.양수든 해보자!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하려구요^^ 기형아검사할때도 초코우유먹으면 좋을까요?? 저도 한번 보고싶은데 디스코댄스 ㅎㅎ 귀엽네요

확실이 디스코추듯 막 꼼지락꼼지락했어요^^ 손도 막 계속흔들어주고요~~ 한번 시도해보실만 한거같아요 초코우유드시고 초음파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