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냥 눈떳을때 1알먹고 자기전에 1알먹고 그러고있어요 ㅠㅠ 입덧화이팅!!!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에 심해지는 울렁거림. 입덧약 효과는 언제부터?
이제 9주 3일되었어요. 엊그제부터 입덧이 심해지더니 먹덧 체덧 토덧 침덧 다 하고 있네요. 병원가서 입덧약을 받아와서 낮에 한 알 먹여봤는데 한시간쯤 후 토했어요. 저녁에 증상이 심해지니까 병원에서 아침이나 점심에 약을 먹어보라고 하셔서 아까 낮에 먹여본건데ㅠㅠ 다들 저녁에 심해지시나요...? 그리고 입덧약 섭취 후 약효는 언제 나타나나요? 내일은 두 알 먹어봐야겠어요...
댓글
15

탈퇴한 유저
아침 저녁으로 드세요 ㅠㅠ

아침에 못 일어나요 ㅠㅠ 푹 자는걸 원해서...


탈퇴한 유저
그럼 저녁에 두알 드시고 그런데도 초저녁에 힘드시면 느즈막히 일어나셔서 낮에도 하나 드세요! 하루 최대 4알까지 드셔도되용
우선 무조건 자기전 2알 드세요!! 강추강추
뭘어떻게먹어도.. 체덧에 토덧까지와버리면.. 어쩔수가없더라구요.. 방법이없어요 그래서 낮에바짝먹고 저녁에 토하고 그랫어요 ㅠㅠ 그냥 10주때가제일심해서 장기다빠지게 구토하고나니깐 11주부터점점괜찬라지더니 지금 5일째토안하고있어용! 그래도 저녁되면 속이 제일울렁거려요 지금도 자기전2알 그리고 오후 2시에 1알 이렇게 먹고있어요
저는 주로 밤에 힘들었는데 9주접어들면서 밤낮으루 점점 심해지는거같아여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