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2일차

입덧으로 입원한지 5일차 언제쯤 좋아질 수 있을지 모르겠고 하루하루 이런게 지옥이구나 임신전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새벽내내 토하고 지쳐 잠들다 다시깨서 토하고 차라리 눈감고 수면제먹고 딱 한달후에 일어나고 싶어요 언제까지 핳거라는 보장도없고 도저히 버티기가 힘듷어요 제게도 희멍이 잇읆가요 이렇게까지해서 애기를 낳아야하는건가요 몸무게는 8키로빠죠소 45도 안되고 물조차 나의 침조차 삼키기가힘드네요

댓글

8

  1. 하..입덧 끝나지 않을것만 같은 이고통ㅠㅠ 정말 삶의질이 뚝뚝 떨어지고 하루하루 괴로워요 전 이제 8주5일차인데..몇주이신가요 입원까지 하시고 얼마나 힘드실지ㅠㅠ 12주의 기적이 오긴 오겠죠??

    1. subcomment icon

      저는 11주2일차에요 5주부커 입덧했는데 10주부터 엄텅심해쟈서 입원해잇어요

    2. subcomment icon

      저두 5주차부터 스물스물 시작되더니 하혈도하구 이벤트가 많네요 보통 10주차에 피크라더군요 이제 곧 입덧 사라질거예요 좋은것만 생각하면서 힘내자구요🥹

  2. 입덧심하면 병원에서 수액놔줘요 ㅠㅠ 병원가보세요

    1. subcomment icon

      입원해서 하루종일 맞고잇어욮

  3. 화이팅..!ㅜㅜ

  4. 헉 저도 입덧이 심하다 생각했는데 뽀룡맘님 앞에서는 가만 있어야겠네요 ㅠㅠㅠㅠ 저도 죽을거 같은데 너무 힘드실 거 같아요 ㅠㅠ 저도 하루하루가 지옥 같은데 입덧 심하게 하는만큼 애기가 그만큼 왕성하게 자란다는 뜻이라는 말만 생각하고 버티고 있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전정말 하루하루 죽지못해 사는걱같아요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1주2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