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입덧 끝나지 않을것만 같은 이고통ㅠㅠ 정말 삶의질이 뚝뚝 떨어지고 하루하루 괴로워요 전 이제 8주5일차인데..몇주이신가요 입원까지 하시고 얼마나 힘드실지ㅠㅠ 12주의 기적이 오긴 오겠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2일차
입덧으로 입원한지 5일차 언제쯤 좋아질 수 있을지 모르겠고 하루하루 이런게 지옥이구나 임신전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새벽내내 토하고 지쳐 잠들다 다시깨서 토하고 차라리 눈감고 수면제먹고 딱 한달후에 일어나고 싶어요 언제까지 핳거라는 보장도없고 도저히 버티기가 힘듷어요 제게도 희멍이 잇읆가요 이렇게까지해서 애기를 낳아야하는건가요 몸무게는 8키로빠죠소 45도 안되고 물조차 나의 침조차 삼키기가힘드네요
댓글
8

저는 11주2일차에요 5주부커 입덧했는데 10주부터 엄텅심해쟈서 입원해잇어요

저두 5주차부터 스물스물 시작되더니 하혈도하구 이벤트가 많네요 보통 10주차에 피크라더군요 이제 곧 입덧 사라질거예요 좋은것만 생각하면서 힘내자구요🥹
입덧심하면 병원에서 수액놔줘요 ㅠㅠ 병원가보세요

입원해서 하루종일 맞고잇어욮
화이팅..!ㅜㅜ
헉 저도 입덧이 심하다 생각했는데 뽀룡맘님 앞에서는 가만 있어야겠네요 ㅠㅠㅠㅠ 저도 죽을거 같은데 너무 힘드실 거 같아요 ㅠㅠ 저도 하루하루가 지옥 같은데 입덧 심하게 하는만큼 애기가 그만큼 왕성하게 자란다는 뜻이라는 말만 생각하고 버티고 있어요 ㅠㅠ

전정말 하루하루 죽지못해 사는걱같아요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