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도라지청 따뜻한물에 3일먹고 감기떨어졌어요!!! 잘 쉬어주세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인데 감기
감기 제대로 걸렸어요 ㅜㅜ 배도라지 먹으면될까요?
댓글
6
가글이랑 코세척도 좋아요!
저도 생강차 마시고 효고ㅏ 많이봤어요 !!
목에 담요나 수건 두르시구요!

탈퇴한 유저
생강차가 효과 좋대요! 생강차 아님 배도라지차 따뜻하게 계속 드세요!!

네넹 ㅜㅜ 당장먹어야겠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