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서브병원 가는 이유

병원에서 4주후에 오라고 해서 그날만 기다리고 있는데요~ 애기가 잘있는지 너무 궁금하구 보고싶어서 못참겠어요ㅜㅜ 이럴때 서브병원(?)으로들 가시던데 왜 그런건가용? 원래 다니던 병원에 대기가 많아서인가요..? 저는 원래다니던 병원에 못가겠는게 음...4주후에 오랬는데 그 전에가면 유난떠는 것처럼 보일까봐 눈치보여서 못가겠어요ㅋㅋㅋㅋ

댓글

5

  1. 물론 걱정많고 궁금하시니 서브병원 많이들 두시는데요. 저도 그러고싶구요. 이유중에 의학적 소견이 다 달라서 여러곳 다녀야 정확히 알 수 있는것도 있어요~

  2. 저는 가는병원은 대기도 길고 거리도있어서요 서브병원은 집앞 산부인과 가요~ 저의 정신건강을위해 걱정만하는거 보다 그냥가서 확인하는게 맘편하더라구요~

  3. 초음파도 보험횟수가 정해져이써서 마니가면 비급여로 정산되어용! 병원마다 보험이 적용되니 많이 가실거라면 많은 병원을 가시는게 좋습니당🤣🤣

  4. 그 기간안에 몸의변화에 대해서 궁금하기도 하고 아기가 잘있다 궁금하기도 해서 서브병원으로 가요. 저는 서브병원이 출산분만은 안하고 검진만 하는곳인데 대기가 거의 없어서 좋더라구요 ^^

  5. 전 첫째때 너무 걱정이 많아서 집 근처 서브병원도 같이 다녔어요ㅋㅋㅋ 특별한 이유보다는 똑같은 데 가기엔 눈치 보이고 민망해서..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