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비염약 처방받았는데..🤧💊

제가 원래 비염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임신하고 심해져서 밤에 자려고 누으면 양쪽코가 꽉 막혀서 입으로 숨쉬고 잠 못들고ㅠㅠ 피곤해서 그런지 편도도 붓고 열도 좀 올라서 산부인과 검진때 말씀드렸더니 이비인후과를 연결해주셨어요! 제가 평소 건강한편이 아니라 약을 자주 먹는데 약국에서 복약설명을 안해주시면 약 먹기 전에 어떤 효능이 있는 약인지 검색하고 먹는 버릇이 있거든요 근데 임부에대한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았다고 적혀있더라구요ㅠㅠ 남편이랑 언니는 이비인후과 선생님이 임신중인걸 아시고 처방해주신 약이니까 먹어도 될거라고 하고.. 저도 약보다 숨 못쉬는게 아가들한테 더 위험하다는걸 알아서 먹고는 있지만😭 안정기도 아니라서(이제 10주 지났어요) 약을 먹을때마다 걱정되고 그러네요ㅠㅠ 약 먹어도.. 괜찮겠죠? ㅠㅠ 유산도 몇번 겪고 시험관으로 만난 쌍둥이들이라 작은 일에도 맘 조리네요ㅠㅠ

댓글

12

  1. 전 임신전부터 비염러라 환절기 겹치고 심해졋는데 감기까지와서 양쪽 코가 다막히고 ㅜㅜ 너무 힘들다고 하니 산모용 ? 비염약 처방해주시더라구요 ㅎㅎ 그거먹으니 좀 살겠어요

    1. subcomment icon

      산모용 비염약이 있나요?! 제가 처방받은 약도 당연히 산모용인줄 알았는데 아니어서.. 비염약은 산모약이 없구나 했어요ㅠㅠ

    2. subcomment icon

      네 전 그 산뷰인과에서 처방받았어요! 진료받을때 말씀드리니 임산부한테 부담안되는걸로 해주셨어요!

  2. 저두 어제 비염땜에 갔어요 딱 자기전 한알 먹으라며 지어주네요 ㅋ

    1. subcomment icon

      전 아침저녁 2알인데 아직 효과를 모르겠어요😭

  3. 저도 임신하고 코피 자주 흘리고 코도 막히는데, 이비인후과 무서워서 못가고 있어요ㅠㅠ. 산부인과에서는 가도 된다고는 했어요! 식염수코세척이 도움이 될까요?

    1. subcomment icon

      주변에서는 힘들면 애기한테 안좋다고 병원가서 약먹는게 낫다고 하더라구요ㅠㅠ

  4. 작은 일에도 맘 졸이는게 저랑 같아요 ㅜㅜ 저는 임신 사실 알았을때 코막히던게 심해지면서 기침가래로 이어졌고 약처방 받았거둔요 ㅜㅜㅠ 넘 힘들면 한두번 먹고 참을만하면 안먹고 그랬어요 ㅠㅠ 그리고 입덧약도 처방받고.. 지금은 허리랑 골반 꼬리뼈 통증에 가까운 병원갔더니 지금 8주인데 아플때가 아니라며 정형외과 가라고 말하더라고요;; 다른분들이나 약사님도 초기부터 아픈사람도 있다 하던데 넘 무책임하고 성의없는말로 느껴지더라구요. 하루 타이레놀 500미리까지는 괜찮다하셔서 너무 힘들면 먹고 참을만하면 안먹어요.. 입덧약두요..! 저도 힘들게 둥이 얻었는데 약먹는거 걱정되는 마음 공감가요 ㅠㅜ그래도 넘 힘들면 드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 공감 감사해요, 저도 힘들면 먹고 참을만하면 끊어봐야겠어요! 아프지 마시고 출산까지 건강하시길..!

    2. subcomment icon

      알콩달콩님두 화이팅..!! 우리 둥이 둘다 건강히 잘 키워봐여🫶❤️

  5. 의사선생님마다 다른가봐요...저는 비염때문에 병원갔더니 축농증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약 처방 안해주셨어요ㅠㅠ 식염수로 코세척 자주하라고만 했어요.

    1. subcomment icon

      정말요? 저도 코세척 예전에 했었는데.. 다시 해봐야겠어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비염약 처방받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