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너어어어무 신기해요 축하드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맘이 되었어요..

7주까지 초음파를 두번봤는데 분명 한명이었는데 말이죠.. 오늘 11주라 초음파와 니프티검사를 하러왔는데 초음파를 살피시던 의사선생님이 갑자기 정적이시길래 뭐지.. 무슨문제가 있나라고 생각했는데.. 같은 아기집에 일란성 쌍둥이라네요..? 너무 기쁜데 놀랍기도 해요.. 이렇게 쌍둥이가 생길수도있는건가요? 저 쌍둥이맘이 됩니다 여러분 ㅠㅠ
댓글
12

감사합니다아🤍🤍🤍🤍🤍
우와 일란성!! 저도 일란성 둥이맘이에요

아직 얼떨떨해요 ㅎㅎ 축하합니다아🤍
너무 부럽네요!ㅎㅎ 저도 둥이맘을 꿈꿨지만..하나라도 잘 태어나길 바래요 ㅎㅎㅎ

예쁜 아기 잘 태어날거에요오🤍🤍
축하해요!! 저도 처음에는몰랐는데 병원 세번째갔을때 다른아기집이보여서 알게됬어여ㅎㅎ이란성이랍니다!ㅎㅎㅎ 쌍둥이가 더힘들지만 너무행복해요 우리힘내요!!!

행복해여 우리! 감사합니다🤍🤍🤍🤍
와 너무 신기해요 ㅎㅎㅎ 일란성 쌍둥이라니 기쁨이 2배 귀여움이 2배겠어용 :)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