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2주차인데 닭발같은거 먹고, 다른분들도 보니 엄청매운 음식들도 먹어도 문제 없어보이더라구요~ 너무 매일같이 드시는거 아니면 괜찮을것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끝나면 먹고 싶은 음식들...
12주차임에도 불구하고 입덧이 언제 끝날지 모르겠지만... 예전엔 뭐가 먹고 싶다는 생각은 1도 안 났거든요? 근데 요즘엔 먹고 싶은 음식이 생기긴 하네요ㅎㅎㅎ(하지만 시켜도 못 먹는다는 함정ㅠ) 1. 곱창, 막창, 대창과 같은 내장...!!! 2. 엽기떡볶이(초보맛, 마라맛), 청년다방 불향차돌떡볶이와 버터갈릭감자튀김!!! 3. 부추무침과 삼겹살....!!! 4. 닭발!!! 너무 먹고 싶은데 또 매운거 먹으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ㅠ 출산하고 모유수유하면 또 못 먹구....ㅠㅠ 진짜 못 먹는걸까요......
댓글
5
저도 당길때 먹고 있어요! 의사샘도 다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저 매운거 맨날 먹어요,,!! ㅎㅎ 매운거는 많이 안 참아도 된대용 먹고싶을때 드세요!!
저도 아무거나 먹어요 우선 땡기는거 8주차인데 회 초밥 떡볶이 다먹고잇어여 ㅎㅎㅎ
저 매운거잘먹었어요 속이안좋으니깐 들어가는게 그런거뿐이라서..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