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상..두달동안은 희미한 두줄이 계속나왓어요 자궁이 아직 두꺼워있어서 두줄이 계속뜬다고 하더라구요 . 세번째 생리끝나고는 안나오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소파수술 다음날 임테기 두줄
어제 9주5일차에 아기심장이 뛰지않고 태아도 잘안보여서 소파수술을 진행하고 하루가 지났어요 수술 2일전부터 수술후 계속 피가 나왔고 궁금한점은 잠깐 외식하고 걸어다니니까 수술전이랑 배 아픈 증상이 똑같고 집와서 자려고 누웠는데 입덧해서 테스트기 해봤더니 진한 두줄이 나왔어요 오늘 아침에 병원가서 소독치료하고 배 초음파 봤는데 수술해주신 원장님 아니고 다른 선생님이었는데 상태가 안좋은 어쩌고 하시면서 찡그리시더니 약 한알 더 처방해주셨고 옆에 약국 갔더니 그약은 특이한 약이라고 대학병원 근처 약국으로 가보라고 했어요 소파수술 실패면 다시 재수술 해야하나요..? 휴..
댓글
3
호르몬이 바로 사라지지는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힘내세요
수술 후 한달인가?그 정도는 두 줄 나온대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