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박동수 몇인지 얼래안알려줌?

심장박동수 몇인지 얼래안알려줌?

6주2일째 심소 듣고 그냥 괜찮다고 주수되로 잘크고있다고만하시고 몇뛰냐했더니 90~100정도뛴다고 그런가부다했는데 2주뒤 다시가서 아가가 4배가까이 잘크고 하리보처럼 넘 귀여웟당 심소도 엄청 우렁차게 들리고 근데 또 안알려주네? 건강하다고만 하고..답답..그냥 빨리 뛰고 우렁차 감으로 건강하다 생각만하라는건가..춈파 화면을보는데 옛날꺼라 그런가 화면도 선명하지않고..딴데는 심박동숫자도 화면에 나오는거같은데..글구 8주2일째에 복부춈파로 본건데 너무 꽉 눌러 방광터지는 느낌들었어..뱃살이 많이있긴해..ㅋㅋ.찾고찾다 분만가치되는 병원으로간건데 ㅠ 아 글구 간수치가 엄청 높다는데..어떻게하면 내릴수있나.. 입원해서 치료해야하는건가 ㅠㅠ오늘 대학병원가서 복부춈파하고 결과는 내일나오는데 무서웡 ㅠㅠ

댓글

11

  1. 아아 ㅋㅋ 그렇게 볼수도잇군요 신기하네요 ㅋㅋ 그럼 정상심박인건가요 ?

  2. 대략 160회정도 될것같네요

    1. subcomment icon

      우와 어떻게 보신거에요 ?? ㅋㅋ

    2. subcomment icon

      밑에 보시면 |•••••••|•••••••| 한칸이 1초에요 2초에 5.5회정도 뛰니까 160정도 될거에요 5.5보다 약간 적은것같으니 150-160사이?

  3. 저는 산모 수첩에 적어 주시던데 산모수첩에서 찾아보세요

  4. 심박수 몇이다 말씀해주시는 선생님도 계시고 아닌분도 계신거같아용~ 태아 심박수는 엄청 빠른편이라 듣기에 엄청 빠르구 그래프 빼곡해 보이면 거의 정상 수치라 별말 안하신거같아요~ 심장소리 듣다보면 초음파 기계에 bpm 몇이라고 뜨는데 그게 애기 평균 심박수에용 저도 말씀은 안해주시는데 초음파 화면보고 알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다시영상보는데 안뜨더라구요 심소를 짧게들려주셔서 그런걸수도..ㅠㅠ

  5. 저도 지금 둘째인데 첫째때도 그렇고 딱히 심박수가 몇이다라고 얘기안해주던데요..? 같이 듣고 괜찮더고하니까 그렇구나하고 넘긴거같아용

    1. subcomment icon

      안알려주는데도 잇구낭 ㅠ 유산경험이잇어 꼭 듣고싶었나봐여..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