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얼굴전체적으로 많이나서 진료봤어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서브병원 가보려고 하는데
다음주 수요일 기형아 검사인데 입 주변으로 자꾸 트러블이 나서 😭 입 주변은 자궁이 안 좋으면 난다고 들은 거 같아 아이가 잘 있나 보고 오려고 하는데 그냥 근처 산부인과에 아이 초음파 보러 왔다고 하면 진료가 되나요 ?
댓글
3
네 되던데요!

감사합니다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