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2주차인데 잘 안먹히고 먹고픈거생겨서 막상먹어도 금방질리고 과일만 찾고 냉장고는 김치는 다 버렸고 그래도 냄새나서냉장고 열지도 않아요ㅠㅠ -3kg 됐어요 입덧은 눈꼽만큼 나아지나 싶은데 좀만먹어도 체한느낌땜에ㅠㅠ 여전히 힘들어요 힘내세요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먹고싶은게없어요
9주차 임산부인데요 원래도 식욕이 없는편이긴했는데 임신해도 먹고 싶고 땡기는게 없고 먹으면 체한거같이 체덧만 항상 있어요,, 오히려 입덧도 심하지않아서 불안해요 ㅠㅠ 한번 계류유산한적이 있어 임산부같이 먹고싶은게 없으니 걱정이되네요 저같이 그러신분 계신가요,,,!?
댓글
10
저도 너무 먹고싶은게 없고 씹을수록 어금니가 자극되서 침이자꾸 더 고이고 신침이 고이니 멀미로 토하기 직전상태가 되어서 너무 두려워가지고. 더 안먹게됐는데 병원가면 체중이랑 혈압재잖아요? 혈압도 낮고 체중도 빠지길래 어라 이러면 안되는거 아닌가... 하다가 결국 억지로라도 뭐라도 먹는중이에요 육포 새콤달콤 아이셔츄 과자 딸기랑 우유 갈아먹고 아침엔 도저히 못먹겠어서 공복일때가많은데 글도 과자라도 먹고 좀 괜찮으면 회사 밥도먹고 그래요 이게 먹고싶은게없어도 뭐든 먹다보면 오.. 꽤 먹을만 하네 하고 또 한끼 해결하는식우로 지내는데 엄마가 알면 등짝 때리시겠죠?• ᴗ •̥ ˳ ˳
8주차때 입맛없다고 안먹다가 살빠져서 좋다고하더니 10주차 되니 엄청먹는거 찾아요...

마저요,, 이게 좀 지나면 바뀐다고도 하더라구요 ㅠㅠ
저 8주차인데 음식땡기는게없어여..하루한끼먹는거같아요...몸무게도줄고ㅠㅠㅠ냄새만예민해졌어여 입덧진짜힘들다는데..많이못느끼는.. 아 양치덧은 잇는거같아요ㅠㅠ

양치할때마다 구역질 엄청해요 ㅠㅠ 임산부전용 치약써서 순한건데두
저요~뭐가 땡기거나 먹고싶은건 없는데 냉장고 정리할때는 울렁거려요 파이팅이에요🙆♀️

저도 그래서 오늘 암앤해머 탈취제하나 삿어요 ㅠㅠ 김치냄새가 특히 역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