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쌤이 먹어두된다드라구용!!근데 3개이상 못먹겠더라구요..(입덧..)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ㅠ초밥이 너무 먹고싶은데ㅠ
초밥 먹어도 될까요? 드시는 분들 계세요? 지금 9-10주 됬어요 ㅠㅠㅠㅠㅠ
댓글
11
마트꺼 말고 스시집가서 몇번 먹었어용
저는 그냥 먹어용 회 도 먹구요🙂

탈퇴한 유저
저 9주차에영 ㅎㅎ 어제도 먹었어요^^
저두 먹으러가려구요 .. 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