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우유 드시나요?? 저는 유당불내증 없었구 우유 좋아해서 거의 맨날 먹었는데, 임신하고 유당불내증이 생긴건지 우유만 먹으면 포풍설사예요! 그래서 요새는 소화 잘되는 우유만 먹구잇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설사 자주 하시는 분들?..
아니 저번주까지는 변비더니 이번주부터는 또 설사가,,, ㅠㅠ 계속 나오네여ㅠㅠㅠㅠㅠ 이게맞나요ㅠㅠㅠ 하루걸러 하루 증상이 맨날 달라여퓨ㅠㅠㅠ오늘로 9주차입니다,, 저같은 분들 계시나요ㅠㅠ
댓글
8
저는 임신초기부터 설사하더니 6-7주 변비였다가 다시 설사로 퐁당퐁당 왔다갔다 하네용 ㅠ_ㅠ
어머나 ㅎ 저도 9주차인데 지금 화장실에서 글보고 쓰네요 ㅎㅎ 뭐만 먹으면 설사해요😭
저도 9주차인데 설사해요…ㅠㅠ배도 아팠다 안아팠다 그러고요 임신알고 설사 안싸본적이 없네요
저도 공감이요ㅠㅠ 임신초기에는 미칠듯한 변비로 고생고생했는데 이제는 밥먹다가도 뛰쳐나갈정도로 설사를 해욥...물론 많이 먹기도 하지만ㅎㅎ지금도 화장실에서 이 글을 쓰고있네욥ㅠㅠ

앜ㅋㅋ저도 화장실에서 쓴 글이었아서 너무 공금가네오 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