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히려 우유는 토하고 두유만먹을수있었어용 ㅠㅠ 우유가 칼슘이나이런거더좋다고하던데.. 두유로 대신하고있습니다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두유
제가 콩비린내를 잘못먹어서 베지밀에 애플망고 두유는 맛잇대서 그러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4
저는 평소 두유 좋아했는데도.. 입덧이심해서인지 두유 강제로 먹고 다 토하더라구요 ㅠㅠ 드실수있는자체만으로도 너무 부럽습니다
저도 두유 잘 못먹는데 쿠팡에 이롬황성주박사 두유는 맛있어서 잘먹고 있어요 추천드려요!

저도 그거 먹는대 임신준비하는 친구 알려줬는대 맛있대요 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