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제 12주에서 13주 넘어가는데 어제부터 내내 속이 너무 안좋아서 잠들었다가 깨고 반복하고 있어요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입덧 안끝나요...???
12주 들어가면 입덧괜찮아진다고들 하던데 좋아진거같다가 어제밤에 피크를 찍었네요 너무힘들다보니 서러워서 눈물이났어요 애기갖는게 이렇게 힘든거구나 오늘은 또 출근해야되고 참 힘드네요!!!^^
댓글
9

탈퇴한 유저
첫째때 18주나 되서야 좀 괜찮아졌던 것 같아요....

헉 아직멀었네여ㅜㅜ
ㅠㅠ 저도 어젯밤 새벽까지 고생했는데 동지가 여기있었네용.. 출근까지 하시니 정말 힘드시겠어요ㅜㅠㅠ

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화이팅ㅠㅜ
저는 11주차에 좋아지다가 11주 5일 갑자기 토덧 다시 시작하고 12주인 오늘도 입덧 폭풍입니다ㅠㅠ전 16주의 기적을 기다리려구요ㅠㅠ

16주도 기적이있나보네여ㅜ 16주너무머네여
차차 괜찮아지는 시기라고 하던데ㅠㅠ 저는 확실히 10주나 11주에 비해서는 전반적으로 갠찬아졌다는 느낌을 받고잇어요..!

12주의 기적을 바랬는데 더 기다려봐야겠네요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