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먹기만 하면 체해요

이런걸 체덧이라고 하나요? 다들 더부룩한 느낌 이라 하는데 제가 볼땐 단순 느낌이라기 보다 진짜 체한거거든요 ㅠㅠ 뭘 먹으면 소화가 안되고 명치가 아프고 가스가 그득그득 차서 배에서는 계속 꼬르륵 물소리 나고 방구에 트름,, 그러나 그마저도 시원하게 안되요ㅠ 뭘 먹기가 두렵습니다.. 입덧 더 심하게 하는 분들도 많아서 저는 그나마 나은 케이스긴 하지만 어쨋든 저쨋든 힘은 드네요 ㅠ 뭘 암 것도 하고싶지가 않아요 밥 먹는게 이렇게 고민스럽고 어려윤 일이 될 줄은…ㅠㅠ 이게 체덧 맞나요? 실은 임신 전에도 자주 체하는 스타일이라 고생 많이 하긴 했는데,,, 그래서 그런가 싶기도 해요.

댓글

14

  1. 입덧약 짱이에요!저 체덧인데 입덧약 먹으면 밥이 그래도 좀 먹히고,안먹으면 온종일 못먹고 누워있고 ㄷㄷ지금 세알인데 많대서 줄여보려구요 ㅜ

    1. subcomment icon

      ㅠㅠ 다들 고생이 많으세요,, 저는 체끼 심하고 울렁거릴땐 암 생각 없는데 소화가 좀 됐다 싶으면 배는 고파요,,ㅠ(식욕이 생김) 근데 먹으면 바로 체하니.. 참말로 힘드네요. ㅠㅠ! 우리 화이팅해요!!!

  2. 저 껌도 씹으니 낫더라고요. 약 드시고계신지,, 입덧약 먹으면 세번 체할거 한번 체하더라고요. 꼭 드시길

    1. subcomment icon

      와 정말요? ㅠㅠ 체라 생각하고 입덧약 먹을 생각 안햇는데 처방 받아볼게요 ㅠㅠㅠ!

  3. 저도 그래서 초록매실 제로 랑 생강차랑 동치미 냉면 육수 같은거 쟁여 놨어요 ㅠㅠㅠ 힘내요 우리 !!

    1. subcomment icon

      으어ㅠ 감사합니다! 매실을 먹어봐야겠아요~~~! 화이팅 입니다!!!

  4. 저랑 넘 비슷해요 ㅜㅜ 새벽에 깨서 동치미랑 매실먹고 두시간쯤 지나니 잘만해지더라고요ㅜㅜㅜ

    1. subcomment icon

      매실을 좀먹어봐야 할까봐요 ㅠ 힘내세요!!! 속히 체덧이 지나가기를 기도합니다!!🙏🙏

    2. subcomment icon

      네 좀만 힘내세요🥹💪 저는 매실마시고 배 안조이게하고 가슴펴고 티비보면서 조금 서성거리다 힘들면 앉아서 손바닥 발바닥 주무르고 그랬어요..!

  5. 저두요 9주차인데 3일전부터 유독 그러는데 특히 잘밤에 더심해지는 . . 트림 일부러짜내서하고 더부룩하고 가스는 계속 차잇는느낌에 5시부터 아무것도 못먹고 겨우자고일어낫는데 배는고프고. 먹으려니두렵네요ㅜ

    1. subcomment icon

      와 저랑 똑같아요ㅠ 저녁에 피크고 아침엔 좀 낫고요… 밤엔 그야말로 피크.. ㅠㅠ 힘내세요! 저는 효소도 먹어봣는데 그냥 그런거 같아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먹기만 하면 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