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잠 잘 못자면 심해져서 일단 잠을 푹 자보고 약먹는 편이에여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증상 어떠세요?
어제부터 두통이 시작됐는데 도저히 안되겠어서 타이레놀을 먹었는데 오늘도 또 두통이 오네요ㅠ 현기증까지 동반되서요🥹 오늘또 타이레놀 먹으면 안되겠죠?ㅠ 참아야할까요
댓글
5
하루 500ml까지 괜찮다 하더라구요 ㅠ 두통 정말 괴롭겠어요.. 저는 허리통증있는데 참다가 도저히 안될때 먹었어요 ㅜㅜ 아가도 엄마 아프면 고통을 같이 느낀다고하니 정 힘들면 약 드세요ㅠㅠ
와우 11주 증상이 두통인가요ㅠㅠ? 저도 오늘부터 11주인데 어제 밤부터 두통이 있더라구요ㅠ
하루에 4개까진 최대 가능한걸로 알아요 혹시 철분제 잘 챙겨드시나요? 물많이 드시고 철분제로도 안되면 타이레놀 하루에 두개까지는 걱정말고 드셔요!!

정보 감사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