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회

의사샘이 임산부 회 먹지 마라고 하셨눈데 왜안되는걸까요? ㅠ ㅋ 먹고싶어요 ㅠ 한조각도 안될까요??

댓글

20

  1. 노로바이러스로 죽을뻔했어요 저도 아 뭐 상관있겠나하고 먹었다가 노로바이러스 걸려서 토하고 설사하고 열39찍고 병원가서 링겔맞고 3일정도 앓아누으니 괜찮더라구요 병원에서 임산부라고 약 최대한 약하게 써줬는데 일반인은 한번만 약먹어도 바로 효과나타나는데 임산부는 약을 제대로 못써서 천천히 나으니 어쩧수없다하셨어요 그뒤로 게장도 못먹어요

  2. 아플까 그러죠~저희 쌤은 먹고싶은거 다 먹으라고 다만 싱싱한거로!어처피 많이도 못먹어서 생각나면 양조절해서 드세요~

  3. 저는 못먹어서 스트레스받는게 더 싫어서 초밥이든 육회든 싱싱한건 그냥 먹어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안그래도 걱정많은 임산부인데 스트레스 줄이는 방법도 찾아야죠! ㅎㅎ 조심히 드시고 행복해집시다~~~ 화이팅!!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초밥 너무 먹고 싶어서 회초밥 먹었는데 먹고 나서 배아프고ㅠ설사하고,,, ㅠㅠ 좀 조심하려구여,,, 먹을땐 행복했는데,,,, 😂😂

    1. subcomment icon

      악! 고생하셨겠어요.. 어쩌면 그래서 의사샘이 그렇게 말씀하셨는지… 저는 눈꼭 감고 몇점 먹었어요. 전 배는 그냥 맨날 아파요 ㅠ 화장실 가기전까지 앓다가 가요 ㅠ ㅋㅋ 행복해지고 싶어요~~

  5. 저도 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탈나서 지옥맛보고 모험안하기로 마음먹었어요..^_ㅜ 약도 못먹고 쌩으로 버텨야하는데 감당안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그쵸 .. 약을 못먹는게 진짜 큰 함점이였어요.. 내과 갔었는데 임산부한테는 쓸수있는 약이 넘 없다고.. ㅠ 그 목록에 강조된게 식염수만 보이던데요.. ㅎㅎ 그냥 돌아갔던 기억이 있어요 모두들 건강하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