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로바이러스로 죽을뻔했어요 저도 아 뭐 상관있겠나하고 먹었다가 노로바이러스 걸려서 토하고 설사하고 열39찍고 병원가서 링겔맞고 3일정도 앓아누으니 괜찮더라구요 병원에서 임산부라고 약 최대한 약하게 써줬는데 일반인은 한번만 약먹어도 바로 효과나타나는데 임산부는 약을 제대로 못써서 천천히 나으니 어쩧수없다하셨어요 그뒤로 게장도 못먹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회
의사샘이 임산부 회 먹지 마라고 하셨눈데 왜안되는걸까요? ㅠ ㅋ 먹고싶어요 ㅠ 한조각도 안될까요??
댓글
20
아플까 그러죠~저희 쌤은 먹고싶은거 다 먹으라고 다만 싱싱한거로!어처피 많이도 못먹어서 생각나면 양조절해서 드세요~
저는 못먹어서 스트레스받는게 더 싫어서 초밥이든 육회든 싱싱한건 그냥 먹어요

맞아요! 안그래도 걱정많은 임산부인데 스트레스 줄이는 방법도 찾아야죠! ㅎㅎ 조심히 드시고 행복해집시다~~~ 화이팅!!

탈퇴한 유저
저 초밥 너무 먹고 싶어서 회초밥 먹었는데 먹고 나서 배아프고ㅠ설사하고,,, ㅠㅠ 좀 조심하려구여,,, 먹을땐 행복했는데,,,, 😂😂

악! 고생하셨겠어요.. 어쩌면 그래서 의사샘이 그렇게 말씀하셨는지… 저는 눈꼭 감고 몇점 먹었어요. 전 배는 그냥 맨날 아파요 ㅠ 화장실 가기전까지 앓다가 가요 ㅠ ㅋㅋ 행복해지고 싶어요~~
저도 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탈나서 지옥맛보고 모험안하기로 마음먹었어요..^_ㅜ 약도 못먹고 쌩으로 버텨야하는데 감당안되더라구요..

그쵸 .. 약을 못먹는게 진짜 큰 함점이였어요.. 내과 갔었는데 임산부한테는 쓸수있는 약이 넘 없다고.. ㅠ 그 목록에 강조된게 식염수만 보이던데요.. ㅎㅎ 그냥 돌아갔던 기억이 있어요 모두들 건강하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