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5일차 엄마는입덧심해서힘든데....

9주5일차 엄마는입덧심해서힘든데....

9주5일차 오늘 검진받고왔는데 7주4일차에 병원갔을때 초음파랑 완전 비교되서 놀라우면서도 신기하더라구요 그땐.. 뭐가 아기인지도 몰랐는데 이만큼이나 컸더라구요. 입덧이 5주때부터 심해서 일도 그만두고 움직이지도 잠을자는것도 힘든 나날이었는데 7주차되고부턴 울렁거림과 토덧 냄새덧 양치덧 침덧 ... 먹덧빼곤 다 와서 매일매일 괴롭다 죽겠다 이러고 누워서 지내구있었는데.. 9주차되자마자 더심해져서 살수가없어요 ㅠㅠ 새벽..아침까지 고통에 잠을 못 자서 더.괴로운것같아요 이젠 물만마셔도 토해버리고.. 병원갈 힘도 없는데 그래도 저희 콩이가 걱정되서 정줄 붙잡구 다녀왔는데 건강하게 잘 크고있다는 말씀을 들으니 안심이 되더라구요 엄마는 매일매일이 힘들고 죽을것만같은데 어떤 존재감강한 아이가 나오려고 이렇게 힘들게하는지.. 입덧지옥에서 벗어나고싶은데.. 나아지질않네요 음식먹기가 두렵네요... 먹어도 토하고 안먹어도 위액까지 다 토해버리니 ㅠㅠ 고기는 생각만해도 못먹겠고..과일도 1조각맛보면 토할것같아서 안들어가더라구요 입덧 심해두 맞는음식 하나는 있다던데 저는 없는것같아요 입덧약도 하루맥스 4알 먹어두 효과를 못보고있어서 더 힘드네요 새벽에 산부인과응급실가서 수액과 영양제 맞아도 똑같이 힘들더라구요 여기 엄마들 보니 저처럼 힘든 엄마들도 있으신거같아서 공감되더라구요ㅜㅜ 계획에없이 들어선아이라 축복받을수있을지 몰라서 저랑 아이아빠만 보다가 처음으로 우리 콩이 초음파 사진 올려봅니다

댓글

5

  1. 와..... 엄청 고생하고 계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너무 속상해요.. 저는 심한편이 아닌데도 징징댔는데 여기 산모분들 글 보면 저는 말수가 줄어들어요...ㅜㅜ 그래도 하리보는.. 언제봐도 너무 귀여워요 엄청엄청 이쁘고 멋진 아가가 태어나려고 그렇게 엄마 괴롭히나봐요 태어날 아가가 너무 기대됩니다 힘내세요!!!

  2. 와 저랑 어찌 증상이 저렇게 똑같으신지 ㅜㅜ 삶의 질이 너무 떨어지고 살아도 산거 같지도 않고.. 저도 일 그만두고 집에 있는데 하루종일 토하고 아무것도 안 넘어가고 해서 ㅠㅠ 계획임신이었는데도 너무 후회스러울 정도였어요 ㅠㅠ 그치만 애기가 왕성하게 자라니 입덧을 한다니 그거로 위안 삼고 있어요 ㅠㅠ

  3. 에구.. 백번이해합니다 ㅠㅠ 저는 그순간만은 아이한테미안하지만 아이생각이 안들더라구요.. 죽을거같다 죽을거같다 계속이랬던거같아요.. 전 5주부터 10주까지 구토를 적게하면10번 20번이상도했고.. 매주 갱신하더니 10주가 최고조였어요.. 정말 이이상은 죽겠다싶었는데 11주되니깐 토를안하더니 지금6일째 구토없이 지내고있어요 속이울렁거리는건있어서 입덧약은먹는중이에요ㅜㅠ 조금만힘내요 반드시끝날거에요 입덧

  4. 에구 많이 힘드시겠어요 ㅠㅠ 저도 물만마셔도 토하는게 9주까지 지속되다가 10주들어서고 조금 나아진거같아요. 토는 몇번해도 요즘은 맛난것도 먹고있어요. 곧 조아지길 바랄게요 ㅠㅠ!!

    1. subcomment icon

      흑 정말 매일이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ㅠ 머리도 깨질것같고 타이레놀한알먹다가 다토해서 약도 못먹고 버티면서 하루하루 보내는데.. 입덧이 나아지긴할까하는 걱정만 생기더라구요 ㅜ 이제 내일이면 10주차인데.. 저두 나아지면 좋겠어용 넘넘 부럽네용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