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 쌤은 알로에 먹지말라구 하더라구옹🤧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유**라 알로에 제품 먹어도 될까요???
제가 비염이 있어서 겔 제품을 챙겨먹고했는데 임신알고나서부터 안먹고 임산부영양제만 먹고있구요 보니까 알로에가 임부한테 안좋다는말도 있고 여기제품에선 먹어도 괜찮다는거 같은데 병원에가서 물어보는게 좋을까요???
댓글
5

저두그냥 안먹으려구요!! 안먹는게나을꺼겉아요ㅋㅋㅋ

탈퇴한 유저
저희 신랑도 비염이 심해서 알로겔 원액 먹었는데 별 효과 못봤어요 ..먹고 화장실은 잘간데요(아마도 알로겔이 성질이차서 그럴꺼에요)
병원에 물어보는게 확실할듯해요 ! ㅎㅎ 근데 뭐 한트럭씩 먹지 않는 이상, 약도 아닌데 문제 있을까용,,

식품보조제니까 그렇지싶은데 피검사에서 간수치도 높게나와가지구 먹기겁나기는해여ㅋㅋㅋ 다음 진료때 물어봐봐야겠어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