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인데

저는 아직 입덧이 없는거 가타요,,, 밀가루먹고 속쓰린거 빼고는 ㅠㅠㅠㅠ 입덧이 없으신 분들도 계신가요..? 입덧이 있어도 문제 없어도 문제네요ㅠㅠ… 일주일 뒤 아기보러 가는데…

댓글

10

  1. 안녕하세요! 저도 9주차에요 혠꿍님과 같이 무증상이라 그거 또한 걱정이었는데 주위에서는 복이라고들 하네요^^ 6~7주쯤 빈속에 메스꺼움과 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는 증상정도? 말고는 음식을 너무 잘먹어요😁 맘 편히 가지세요~

    1. subcomment icon

      오 맞아요 저도 빈속 메스꺼움이랑 소화불량 ㅠㅠㅠ 근데 그마저도 ,,, 트기특이 맘님 격려 너무 감사드려요 같은 무증상이라 하니 마음이 한결 나아지네용🥹저희 무사히 건강한 아기 낳읍시당!! 감사해용!!

  2. 입덧없눈건 축복입니다! ㅠㅠ 넘 부러워요~ 애기는 건강할거에요^^

    1. subcomment icon

      좋으면서 불안하고 ㅠㅠㅠ 말씀 감사합니당!! 분명 아주 건강할거라 믿어야겠지용🥺🥺

  3. 저도 입덧 없어서 걱정했는데 아가 잘 크고 있었어요 걱정마셔용! ㅋ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 걱정을 좀 덜어보도록 하겠어요!!🫢🫢

  4. 아빠 닮으면 입덧 심하고 엄마 닮으면 들심하다 하더라구요 저도 저닮았는지? 입덧 그렇게 안심해요

    1. subcomment icon

      앗,,아빠 닮아야는데 큰일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모는 = 나 성격은 = 아빠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이거대로 또 문젠데용🤭🤭

  5. 저도 딱 9주인데 6주에 미슥거림 좀 있다 사라지고 멀쩡하게 지내요 ㅜ ㅋㅋ 건강히잘있기만바랍니다!

    1. subcomment icon

      오 마자요 ㅠㅠㅠ 초반에 미슥(인가아닌가)정도의 느낌있다가 이젠 그마저도 ㅠㅠ.. 건강히 잘 있겠죠??!!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 ㅠㅠㅠ 또또기맘도 화이팅😇😇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