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제 받을려고 신청하는거 아닌가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정부24에서 맘편한 임신 신청하신 분 있나요?
처리 얼마나 걸려요?? 빨리 해줬으면 좋겠다ㅎㅎ
댓글
10
저는 왜인지 모르겠지만 거의 한달 걸렸어요ㅠㅠㅎㅎ

헐..
그게뭐에요?̄̈?̄̈

검색해보시면 자세히 나와요~~ ㅎㅎ

보건소에서 임신 등록이랑은 다른건가요?̄̈

그것포함이예요~

탈퇴한 유저
저요 ㅎㅎ 다음날 바로 됐어요 ㅎㅎ

아~~ 오늘 토요일이죠! 평일인줄ㅎㅎㅎ

빨리된다니 다행이네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