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저도 일란성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일태아에서 다태아로 바꼈어용...🫣
오늘 8주5일차 병원를 다녀왔는데...글쎄....말이죠 한명이였던아이가 둘이되었어요!! 너무 놀래서 벙벙하더라구용 쌍둥이 엄마가 되어서 너무 놀랍구 되게 안믿기네요..ㅠㅠㅎㅎ 일란성쌍둥이라는데 너무 신기하구 행복한데 걱정도 많이 되네요ㅠㅠ 저와 같은 상황이신분도 계신가용? 너무 신기해서 아직도 얼떨떨하구 그러네요^^..
댓글
12

우왛!!! 축하드려요^.^ 한명도 감사한데 한명 더 점지해주셔서 너무너무 좋네요 히히

ㅎㅎ맞아요 소중하고 귀염둥이라 둘이네용 ㅎㅎ 저는 심소 들으러 갔다가 알았어용ㅎ

저는 두번째 검진때 확인했어요!!! 첫번째 검진때 원장님이 아기가 작고 구석에있어서 긴가민가하신거같더라구요..! 두번째 확실히 크면서 알게됐어요><저에게 쌍둥이라니 너무 기쁘네요 히히

ㅎㅎ축하해요!!저도 둥이라서 기쁨이 두배에요^^

히히 건강히 순산하자구용^.^ㅎㅎ
우와! 저도 어제 같은 글 올렸었어요!! 저는 11주 검진받으러갔다가 일란성 쌍둥이인걸 알게되었답니다!!!! 행복도 두배일거에요 화이팅입니다❤️🤍❤️🤍

우와!!!! 완전반가워요>.< 예정일은 언제세용??????

아가 한명일땐 10월 중순이었지만, 아마 10월초나 9월 말이 될거같아요👶🏻👶🏻 쌍둥이 순산해요 우리~~!

끼얏ㅎㅎㅎㅎ넵 꼭 순산하자구용👶🏻❤️👶🏻

탈퇴한 유저
정말 축하드려요~!! 기쁨이 배가 되시겠어요🥰

감사합니당^.^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