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9주인데 오늘 디카페인카페라떼로 먹었어요 저번에는 식당에서 밥 먹고 믹스커피가 너무 먹고싶어서 몇모금 먹었구요ㅋㅋ 많이 안먹으면 괜찮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커피
9주차인데 병원에서 중요장기 형성시기라고 커피 먹지 말고 엽산 비타민d꼭 드세요 하는데… 저는 직장 루틴이 아침에 원데이 라떼인데 ㅠ 커피 좀 더ㅠ 지나고 먹어야 하나요?
댓글
5
전 괜찮대서 이삼일에 한잔 마셔요~평소 입덧때매 콜라 카페인때매 ㅜ참고참아서 이삼일 텀두고
한잔정도는 갠찮아요 먹어도되요 전 연하게해서 그대신 먹꼬잇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전 하루 한 잔 마시고 있었어요~~
하루한잔은 괜찮은데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