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43살 초산! 반갑네요! 11주차 아기 잘 자라고 있어요~같이 건강하게 출산해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43살 자연임신 8주아가

43에 난임병원 방문해서 산전검사 후 이틀후 알게된 임신. 너무 감사함에 눈물이 콸콸 났어요 ㅠㅠ 자궁선근증7cm 진단 받은지 오래 됐구요~ 오늘 8주3일 병원 갔는데 원장님께서 양수 태반 아기 모두 걱정할건 안보인다 하시네요~ 그대신 한달뒤가 아닌 2주후에 다시 보자고 하셨어요~!! 저도 드디어 젤리곰을 만났답니다 ㅎㅎㅎㅎ 다들 건강하자구요!!! ㅎㅎ
댓글
10


탈퇴한 유저
반갑습니다^^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ㅎㅎㅎㅎㅎㅎ 저희 나이에 자연임신이 정말 어려운데 진심 축하드립니다 ㅎ
축하드려요 43살에 자연임신. 👍전 41살에 초산 9주차입니다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요~~!!!! ㅎㅎㅎ 같이 건강하게!!! 순산? 해용 ㅎㅎㅎㅎㅎ

탈퇴한 유저
와 넘넘 축하드려요~~! 초기엔 다들 조심하시겠지만 특히 조심하셔용 ~~~ 넘 좋으시겠다 👏👏👏👏 자연이라니 대단하세용 👍👍


탈퇴한 유저
그러니까요!! ㅎㅎㅎ 오늘 원장님도 나이보거 놀래고 자궁두께 보고 놀라시고 ㅎㅎ 무리하지 말고 보자 하시네요 ㅎㅎㅎ
와아. 축하드려요 저도 43에 자연으로 지금 9주에요. 시험관 준비를 오래하다가 쉬려던차에 자연으로 아가가 찾아왔어요. 건강하게 이쁜아가 만납시다아😊


탈퇴한 유저
역쉬!! 맘을 비워야 하나봐요^^ 축하드려요~~ 우리 이쁘고 안전하게 뱃속에 잘 데리고 있다고 만나용❤️
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2주마다 가고있어요🤭이주 정말 안가더라구요>_


탈퇴한 유저
네네^^ 뽀용이 맘님도 건강하게 만출하자구용 ㅎㅎㅎㅎ 감사해용 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