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입덧… 괴롭네요ㅠ

요며칠동안 계속 토하니 힘도 없고 입덧약도 효과없는 것 같아요… 방금도 저녁먹고 주차장가는 길에 다 토… ㅠㅠ 이제부터 항상 봉지 가지고 다닐까봐요. 다들 어떻게 견디고 계시나요 ㅠㅠ 너무 괴롭습니다.

댓글

5

  1. 하 다 너무 공감가네요..10주인데 이게 사람사는 삶인가 싶고 너무 괴로워요 ㅠㅠ아에 토하기 쉬운 음식만 찾아먹고 있어요ㅠ 시간도 너무너무 안가고!! 열받 ㅠㅠㅋㅋ 입덧 이전의 삶이 어땟는지가 기억안나려해요 돌아오긴할런지 ㅠㅠ흙 엄마되기 힘드네요

  2. 저도 7주차때부터 입덧이 심했는데 빈속인데도 택시에서 토올라와서 정말 놀랬어요ㅠㅠㅠ 그때이후로부터 봉지 들고다닌답니다.....지금은 10주차인데 똑같이 체덧 토덧 양치덧 다있어요ㅠㅠㅠㅠ언제쯤끝날까요🥲 ...저두 원래 둘째무조건생각있었는데 입덧느끼고나서 둘째생각사라질정도 ㅠㅠㅠ 우리모두 시간이 지나가길 바라는수밖에ㅠㅠ 빠이팅힘내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 하 10주차까지 피크라는 말이 있던데 계속 될까봐 두려워요. 어제는 토뿐만 아니라 두통에 위통증까지 심해서 정말 이대로 죽나 싶더라구요 ㅠㅠ

  3. 저도 입덧약 4알 먹는데도 효과없고 ㅠㅜ 병원가서 수액맞고 돌아오자마자 집와서 토했어요 ㅠㅠ 이젠 그냥 그러려니하고 뇌 빼두고 사는거 같애요.. 속 너무 안 좋아서 안 먹고 토했는데 이젠 그냥 조금이라도 먹고 토하는 중이에요 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ㅠ 전 출산전으로 돌아가면 딩크를 심각하게 고려해볼 것 같아요 너무 괴로워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