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맘편히 니프티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초음파

9주0일로 처음으로 배초음파보고왔어요^^ 팔다리가 생긴게 신기하네요.ㅋㅋ 쪼끔씩 꼬물꼬물 움직이기도 하더라구요! 예정일보다 하루가 늦어져서 9주( -1일)차가 되어버렸지만.. 초음파 보면서 힘내기! 12주차때는 1차기형아검사와 니프티검사중 어떤검사할지 고려해보라고하셨는데 고민이되네요 ㅜㅜ 다른분들은 어떤검사 하실생각이세요??
댓글
4
저동 10주 인대 엄청 고민이네용 🥹
저는 노산이라 니프티검사 하려구요ㅜㅜ
저희는 1차기형아검사하려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